[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숙박 기간은 상관없이 도쿄 호텔을 특가로 예약할 수 있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트립닷컴은 국내 여행객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도쿄 지역 10개의 호텔을 엄선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10개 호텔은 특가 기준 5만원대에서 2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돼 있다. 특가 적용 호텔은 힐튼 도쿄,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도쿄, 선샤인 시티 프린스 호텔 이케부쿠로 도쿄, 밀레니엄 미츠이 가든 호텔 도쿄, 리치몬드 호텔 프리미어 아사쿠사 인터내셔널, 호텔 메트로폴리탄 에드몬트 도쿄, 도쿄 베이 마이하마 호텔, 호텔 케이한 아사쿠사, 소테츠 프레사 인 긴자 산초메, 원@도쿄 등이다. 트립닷컴은 2018년도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2018년 전 세계 호텔 세일' 행사도 내년 1월5일까지 진행 중이다. 트립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전 세계 호텔을 내년 여행 일정으로 예약할 수 있다. 단 도쿄 겨울 할인 행사와 중복으로 적용할 수는 없다.
한편, 트립닷컴은 호텔, 항공 예약 시 해외 수수료 걱정이 필요 없는 KG이니시스 원화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외 호텔은 물론 항공 예약 시에도 국내전자결제가 가능하며, 이는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중 트립닷컴에서만 유일하게 제공되는 서비스라고 트립닷컴은 설명했다.
사진=트립닷컴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