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은별 기자] 경방 타임스퀘어는 다음달 24일까지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몰링 트렌드 마케터' 13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몰링 트렌드 마케터는 타임스퀘어의 패션, 푸드, 라이프스타일 등을 소재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한 뒤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평소 SNS를 적극 활용하고 디지털 스토리텔링에 관심이 많은 20대 대학생·휴학생들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총 16명을 선발하며 선발된 13기 마케터들은 오는 5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개인, 팀별 미션을 통해 마케팅 실무를 경험하게 된다.
타임스퀘어는 활동자 전원에게 수료증과 활동 지원금을 지급하고 '연말 카운트다운 파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월별·최종 활동 우수자는 상금을 받게되며 타임스퀘어 MD·마케팅팀 입사 지원시 가산점 등의 취업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차장은 "기업 중심으로 행해지던 대외활동과 달리 몰링 트렌드 마케터는 몸소 체험하며 유통 실무를 배울 수 있는 대학생 프로그램"이라며 "수준 높은 전문가 멘토링을 경험할 수 있고 알찬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청춘들에게 취업 디딤돌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방 타임스퀘어는 다음달 24일까지 '몰링 트렌드 마케터' 13기를 모집한다. 사진/타임스퀘어
김은별 기자 silversta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