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스웨덴 왕실처럼…'해스텐스 패키지'
공항 픽업 서비스, 라운지S 서비스 등 포함
2018-04-04 09:15:48 2018-04-04 09:15:49
[뉴스토마토 김보선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4일 스웨덴 왕실에서 사용하는 침대인 ‘해스텐스’가 놓여진 프리미어 스위트 룸과 공항 픽업 서비스, 라운지S 서비스 등이 포함된 ‘해스텐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제주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프리미엄 서비스로가 제공받게 된다. 미리 준비된 호텔차량으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차와 다과가 준비된 라운지S에서 호텔 숙박하는 기간 동안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스웨덴 왕실에서 사용하는 해스텐스 침대가 놓여진 스위트룸에서 투숙하는 '해스텐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호텔신라
 
객실은 스웨덴 왕실에서 사용하는 침대인 해스텐스가 놓여진 프리미어 스위트 룸으로,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어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지난 2015년부터 침구브랜드 해스텐스와 제휴를 통해 스위트룸에 침대와 침구류를 구비해, 고객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해스텐스는 스웨덴 왕실에서 사용하고 미국 헐리우드 유명 배우나 해외 스포츠 스타와 부호들이 사용하면서 유명해진 침구브랜드다.
 
해스텐스 스위트 패키지는 천여권의 시집과 다양한 도서, 커피와 티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S 2인 이용, '플라워 테라스 가든'에서 10여종의 와인을 즐기는 '플라워 와인 파티' 2인 이용, 풀사이드 바 와규버거·포테이토 1회, 객실 내 미니바 1회, 조식 2인을 포함한다.
 
오는 30일까지 투숙 할 경우 어덜트 풀의 디럭스 카바나 3시간 이용, 금~토요일에 신라호텔 플로리스트가 진행하는 플라워 클래스 1인 무료 참가(사전 예약·선착순 마감)를 추가로 제공하며 5월31일까지는 사우나 2인 1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