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옥션(
www.auction.co.kr)이 안철수연구소와 함께 'PC보안캠페인'을 진행하고, 그 일환으로 안철수연구소 김홍선 대표가 직접 강의하는 ’PC보안 무료강좌’를 준비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옥션은 “이번 행사는 생활 속 개인PC 안전에 대한 보안의식을 제고하는 한편 PC 보안의 중요성과 대처방법을 전파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강좌 참가를 원하는 단체는 이번 달 31일까지 강좌를 듣고 싶은 이유와 참석 예정 인원수, 원하는 강의장소 등을 옥션 사이트내 'PC보안 캠페인' 코너에 입력하면 된다. 학교와 회사, 단체 등 PC보안에 관심 있는 단체라면 어디라도 신청 가능하며, 신청팀중 1팀을 선정해 무료 출장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서태미 옥션 프로모션팀 팀장은 "PC보안강좌 개최는 평소 PC보안에 관심 있는 학생 및 일반인들에게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옥션은 PC보안 무료강좌 외에 안철수연구소의 'V3 365 클리닉'과 '명의도용차단서비스'를 설치하는 회원에게 내달 24일까지 옥션 300포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 관련 정보를 블로그나 미니홈피, 카페 등을 통해 홍보하는 회원 1천명을 선착순으로 뽑아 옥션 500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