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자전거 전문 기업 알톤스포츠는 '2018 알톤스포츠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알톤 자전거에 색을 입히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디자인 공모전은 오는 8월20일까지 진행된다. 개인 또는 2인 1팀으로 참여 가능하다.
알톤스포츠 공식 블로그에서 해당 게시글을 확인하고 참가 신청서를 내려받은 후, 심사용 패널에 디자인을 적용해 게재된 이메일 주소로 제출하면 된다.
출품작은 전기자전거 브랜드 이-알톤을 비롯해 인피자, 알톤, 로드마스터, 코렉스 총 5개 브랜드에서 선보이고 있는 MTB, 로드바이크,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모델 중 2점 이상을 선택해 해당 브랜드가 추구하는 메시지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표현하면 된다. '이-알톤'은 반드시 1점 포함해야 한다.
알톤스포츠는 심미성과 독창성, 완성도를 기준으로 총 10명의 수상자를 가려낼 예정이며, 대상 1명과 최우수상 1명에게는 각각 상금 300만원과 100만원, 상장을 증정한다. 우수상 3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자전거와 상장을, 장려상 5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자전거와 상장을 증정한다.
당선작은 8월30일 공식 홈페이지와 개별 통지로 발표된다.
사진=알톤스포츠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