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아이폰-웹 주소록 연동 '모바일 싱크’ 체험단 모집
2010-03-17 16:39:28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송수연기자] 다음(035720)커뮤니케이션은 웹과 아이폰을 연동해 주소록과 캘린더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 싱크’ 체험단을 다음달 15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싱크는 액티브싱크(Active Sync)를 이용해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단한 설정만으로 아이폰과 다음의 주소록 및 캘린더를 실시간 연동하는 서비스이다.
  
예를 들어, 아이폰에 주소를 새로 등록하면 바로 다음 주소록에 추가되고, 마찬가지로 다음 주소록의 새로운 주소도 자동으로 아이폰의 주소록에 추가된다.
 
모바일 싱크를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아이폰의 주소록과 캘린더 데이터가 웹에 자동으로 저장되기 때문에 아이폰 분실이나 기기변경에도 데이터 백업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체험단 참여는 아이폰의 다음 모바일 웹(m.daum.net)에서 첫 화면 하단의 '모바일 싱크 체험단' 모집 배너를 통해 참여하거나, 아이폰의 사파리 브라우저에서 제공되는 체험단 프로모션 페이지(http://msync.daum.net/event/home)에서 바로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은 2만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뉴스토마토 송수연 기자 whaleride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