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텀블건조기 사전예약 판매 이벤트
2018-08-27 16:19:53 2018-08-27 16:19:53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생활가전기업 위닉스는 신제품 '위닉스 텀블건조기'의 사전예약 판매 이벤트를 한다고 27일 밝혔다.
 
위닉스에 따르면 오는 9월10일 정식 출시에 앞서 9월9일까지 위닉스 홈페이지에서 '텀블건조기' 사전 예약이 진행된다. 판매가격은 129만원이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위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신청 후 제품 구매, 등록을 마친 고객에게는 공기청정기 제로S,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AEG 드라이어시트 3개 등 사은품이 제공된다.
 
사전 예약 신청이 완료되면 9월10일 이후 순차적으로 구매 URL이 개별 발송되며, 이후 해피콜을 통해 설치 날짜를 조율할 수 있다.
 
'위닉스 텀블건조기'는 독일 명품 가전 브랜드 AEG와 제습건조 분야에서 기술력을 지닌 위닉스가 공동으로 만든 제품이다.
 
집에서 다루기 까다로운 울, 실크, 아웃도어 등의 소재를 맞춤 코스로 섬세하게 건조하는 소프트케어시스템(SOFTCare System)을 탑재해 옷감 손상을 최소화했다. 39분 초스피드 건조, 각종 유해균을 최대 99.99% 살균해주는 아기옷 전용 코스 등 다양한 기능이 있다.
 
또한, 무상 보증 기간은 제품 2년, 컴프레서와 모터는 10년 보증이다.
 
위닉스 관계자는 "경쟁사들이 크기만 키우는데 집중하는 동안 위닉스는 수년간 실제 소비자들이 사용하는 빨래의 양과 건조물의 무게, 부피, 건조 환경을 연구했다"며 "단순하게 옷을 말리는 것을 뛰어넘어 옷 자체를 살려주는 건조기로 우월한 실제 건조 용량과 건조의 만족도, 높은 에너지 효율 등 최고의 상품성을 자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위닉스는 텀블건조기 론칭을 시작으로 제습기, 공기청정기 등의 계절가전 기업에서 종합 생활가전 브랜드로 한 단계 도약하겠다는 계획이다. 
사진=위닉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