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는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No Plastic, Yes Glass!)' 캠페인의 일환으로 9일부터 11일까지 롯데몰 진주점에서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 행사와 함께 플라스틱 용기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삼광글라스의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은 플라스틱 폐기물로 인한 환경 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고,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재활용이 가능한 유리 제품 사용을 권장하는 삼광글라스의 환경보호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9일부터 11일까지 경남 진주시에 있는 롯데몰 진주점 7층 특별행사장에서 진행된다. 사용하던 플라스틱 용기 5개를 가져오면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 새 제품 1개를 증정하는 용기 교환 행사를 최대 1000개 규모로 준비했다. 이와 함께 플라스틱 폐기물로 인한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고 재활용률과 위생성이 높은 유리 소재에 대한 홍보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함께 진행되는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 행사는 9일부터 11일, 16일부터 18일까지 총 6일간 2회에 걸쳐 진행되며, 다양한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 제품들과 유럽 프리미엄 쿡웨어를 포함한 인기 주방용품 250여 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