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태현 기자] 사람인에이치알이 운영하는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이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순금 돼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람인은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다음달 2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즉석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홈페이지에서 돼지저금통 생성 게임을 하면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하루 1차례 응모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으로 이벤트를 공유하면 1일 최대 4회까지 기회가 생긴다.
경품으로는 ▲순금 돼지 5돈을 비롯해, ▲하남돼지집 5만원권 ▲원할머니보쌈족발 모듬보쌈 ▲장충동왕족발 알뜰족발 ▲도미노피자 베이컨체다치즈+콜라, ▲죠스떡볶이 떡볶이+순대, ▲GS25 돼지바 등이 있으며 모두 1111명에게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 돼지’ 형식으로 2019년 소망이 담긴 돼지저금통 이름을 지어주면 해당 내용이 담긴 카드가 생성된다. PC 및 모바일에 저장해 활용할 수 있다.
방상욱 사람인 이사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사람인 이용 고객이 행운의 기운을 받고, 새해를 기분 좋게 맞이했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각자의 소망이 담긴 돼지저금통을 여는 형식의 이벤트로, 취업을 비롯한 올해 소망을 이루는데 더욱 힘을 얻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자료/사람인
신태현 기자 htenglish@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병호 공동체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