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태현 기자]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이 상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공채 서비스 관련 이벤트를 시작했다.
사람인HR이 운영하는 사람인은 다음달 31일까지 ‘공채 벼락치기 이벤트’들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람인 공채 서비스 중 마음에 드는 서비스 5개를 골라 하트를 모두 채우고 ‘이벤트 응모하기’를 누르는 이벤트가 있다. 사람인 개인회원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디당 1차례 응모 가능하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0만원권(3명) △메가박스 관람권 2매(30명) △설빙 진짜진짜 축하해 세트(100명) △스타벅스 하트파이(300명)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 공채 서비스를 이용하며 느낀 불편이나 추가됐으면 하는 기능 등 공채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8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Tall’을 제공한다. 의견 보내기 이벤트는 참여 횟수 제한이 없다.
두 이벤트 모두 오는 4월2일 사람인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방상욱 사람인 이사는 “올해 상반기 역시 채용 상황이 녹록하지 않은만큼, 취업 성공을 응원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사람인은 구직자가 보다 편리한 환경에서 취업 준비에 집중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료/사람인
신태현 기자 htenglish@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병호 공동체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