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460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자사 차량 고객을 대상으로 ‘오토솔루션 봄맞이 엔진오일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나들이를 위한 주행이 늘어나는 봄시즌을 맞아 르노삼성 전 차종을 대상으로 고객들에게 지난 겨울 미뤄둔 엔진관리를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르노삼성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 차량을 입고해 엔진오일 세트를 교환하는 고객들에게 부품가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엔진오일 세트는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크리너로 구성된다.
르노삼성이 오는 30일까지 전국 460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오토솔루션 봄맞이 엔진오일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르노삼성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 상무는 “엔진은 차량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엔진오일 등을 시기에 맞춰 교환하는 하는 것이 필수적”이라며 “오토솔루션에서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봄시즌 엔진관리를 더욱 알뜰하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캠페인 ‘조금 다른 특별함’의 일환으로 이번 AS부문 이벤트를 포함해 다방면의 차별화된 가치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