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모바일클라우드센터 오픈
LG전자·LG CNS 모바일오피스 7월 오픈
2010-04-29 11:06:41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나윤주기자] LG CNS(대표 김대훈, www.lgcns.com)가 '모바일클라우드센터'를 오픈하며 모바일 융합 서비스 사업에 나선다.
 
LG CNS는 29일 서울 상암동 LG CNS 상암IT센터에서 김대훈 사장, 김영섭 하이테크사업본부장, 김태극 솔루션사업본부장 등 LG CNS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모바일클라우드센터' 오픈 기념식을 갖는다.
 
모바일 클라우드센터는 스마트폰 등의 모바일 기기를 통해 모바일 오피스를 비롯해 모바일 금융과 같은 산업 특화 서비스 등 다양한 모바일 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센터다.
 
LG CNS는 모바일클라우드센터 오픈을 계기로 모바일 융합 서비스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LG CNS는 현재 모바일 솔루션 기반을 마련하고 오는 7월 LG전자와 LG CNS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기업 업무시스템과 연동된 모바일 오피스 서비스를 시작하고, 향후 글로벌 시장으로 모바일 오피스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LG CNS는 이밖에 모바일 금융, 모바일 물류 등 다양한 산업특화 서비스 및 사물과 사물 간 지능통신이 가능하도록 하는 M2M(Machine to Machine, 사물통신) 서비스 등 모바일 기반의 다양한 융합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김대훈 LG CNS 사장은 "기업의 모바일 오피스 도입 확대는 기업이 피할 수 없는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큰 흐름 중 하나"라면서, "LG CNS는 모바일 클라우드 센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모바일 사업 기회를 창출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나윤주 기자 yunju@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