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강력한 스팀력과 풍부한 스팀량으로 두꺼운 겨울옷까지 완벽하게 다림질 할 수 있는 스팀다리미 ‘쿠쿠 스팀핏’을 13일 출시했다.
쿠쿠 스팀핏은 전원 버튼을 누른 후 단 18초 만에 초고속으로 예열돼 바쁜 아침이나 급하게 다림질이 필요할 때 빠르고 간편하게 각종 의류를 관리하고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버튼을 계속 누를 필요 없이 원터치로 연속 스팀이 돼 사용이 편하고 2단계로 온도와 스팀량을 조절해 옷감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쿠쿠는 업계 최초로 상·하부에 발열체를 설계해 강력하고 빠른 스팀을 공급하는 ‘듀얼히팅 시스템’을 스팀핏에 적용했다. 양면 히팅 기반으로 스팀량이 더욱 풍부하고, 열 이용율을 증가시켜 다림질이 쉽지 않은 겨울철 두꺼운 외투도 깔끔하고 완벽하게 다려준다.
특히 타사 대비 2배 용량인 150ml의 넉넉한 대용량 물탱크는 한 번의 물 보충으로 오랜 시간 사용 가능하며, 1500W 출력으로 파워풀한 스팀분사를 구현한다. 또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살균 테스트를 완료해 강력한 살균력은 물론 소취, 탈취 능력까지 검증받았다.
더불어 의류와 각종 섬유 제품의 소재와 텍스처를 고려해 관리할 수 있도록 맞춤형 브러쉬가 내장됐다. 모피와 털옷을 포함한 각종 의류, 침구류에 특화된 패브릭 전용 브러쉬와 고급 의류의 결을 살려주고 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벨크로 전용 브러쉬는 필요와 목적에 따라 효과적으로 섬유 제품을 관리하며 완벽한 스타일링을 돕는다.
쿠쿠 관계자는 "이번 스팀다리미 쿠쿠 스팀핏은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더 빠르고 편한 다림질을 위해, 그동안 쿠쿠가 생활가전에서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접목해 탄생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쿠쿠 스팀핏 스팀 다리미 사진/쿠쿠전자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