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아파트 입주 수요 정조준…‘고덕 아이파크 입주박람회’ 참여
3D ‘홈플래너’ 활용한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
2019-12-18 15:55:23 2019-12-18 15:55:23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한샘은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박람회에 참여해 한샘의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한샘은 작년 하반기 ‘송파 헬리오시티’ 입주박람회를 시작으로 ‘부산 수영 SK뷰’, ‘고덕 그라시움’ 등 대규모 신규 입주아파트 입주민을 대상으로 열리는 입주박람회에 참여하고 있다.
 
한샘 ‘유로 502 네스트 오크 침실세트. 사진/한샘
 
이번 입주박람회는 지난 9월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열린 1차 박람회에 이어 ‘동서울대학교 체육관’에서 2차로 진행된다.
 
한샘은 입주박람회에서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민에게 ‘한샘 입주 전용 붙박이장’을 제안한다. 화이트, 그레이 두가지 색상으로 운영되며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소파, 침대, 매트리스 등 다양한 가구를 선보이고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계약 고객에게는 ‘미러 오븐기’, ‘에어 프라이어’, ‘WMF Saphir 3종 냄비’ 등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행사장에서는 아파트 동별, 층별, 타입별로 각 세대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다. 한샘의 전문 영업사원이 3D 상담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이용해 가구, 가전, 패브릭 등을 설치한 후의 모습을 가상으로 보여줘 집 꾸밈의 시행착오를 줄여줄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한샘 외에도 가전, 커튼, 블라인드, 입주청소 등 입주와 관련된 70여개의 업체가 참여한다. 현장에서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지난 9월 진행된 1차 박람회의 성원에 힘입어 2차 박람회도 참여하게 됐다”며 “한샘의 3D 상담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해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의 모든 타입에 맞는 인테리어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