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한샘은 설을 맞이해 오는 23일까지 자사의 토탈 홈케어 서비스 ‘한샘홈케어’를 구매하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를 선물하는 ‘홈케어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설맞이 ‘홈케어 1+1’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한샘 온라인 사이트 ‘한샘닷컴’ 내 ‘한샘홈케어 1+1 이벤트’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가구케어 △키친바스케어 △가전케어 △주거환경케어 △단열상품 등 케어 상품, 종류에 상관없이 한샘홈케어를 구매하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선물할 수 있다.
한샘 홈케어 1+1 선물 이벤트. 사진/한샘
한샘은 지난해 말 고객에게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가구, 부엌, 욕실, 가전 등 집안 곳곳을 케어하는 토탈 홈케어 서비스 한샘 홈케어 사업을 본격화 했다.
국내 홈케어 시장은 약 7조원 규모로 추산된다. 최근에는 특히 수면환경, 실내공기질 등 건강한 주거 환경에 대한 관심과 맞벌이 부부 및 1인 가구의 증가 등 사회 구조적인 변화로 홈케어 시장의 성장도 가속화될 전망이다.
시장성장에 맞춰 한샘홈케어 역시 작년 정식 출시 이후 지금까지 주문건수 5000건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홈케어 서비스는 주거환경에 대한 50년의 노하우를 담은 상품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라며 “이번에 진행하는 홈케어 1+1 이벤트를 통해 한샘 홈케어를 경험하면서 고마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도 선물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샘 홈케어 전문가가 소파를 살균하고 있는 모습. 사진/한샘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