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강다니엘·박미선·황영희·이일화, 특급 게스트의 가족 상황극
‘런닝맨’ 가족 레이스 ‘세 엄마와 자녀들’
2020-03-20 17:03:09 2020-03-20 17:03:09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세 명의 ‘엄마’와 ‘자녀’들이 등장하는 가족 레이스가 펼쳐진다.
 
22일 방송되는 런닝맨에는 이일화, 황영희, 박미선, 강다니엘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작품 속 인상적인 ‘엄마’ 연기를 펼친 게스트 배우 이일화, 황영희, 개그우먼 박미선과 자녀 역할의 가수 강다니엘이 출격한다. 쉽게 볼 수 없는 신선한 게스트 조합에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세 명의 엄마 게스트는 상황극을 통해 가족을 구성, 3 3색의 매력이 돋보였다.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에서 ‘음식을 대량으로 만드는 손 큰 엄마’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일화는 ‘런닝맨’ 상황극 속에서도 어마어마한 음식을 만드는 엄마로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양한 작품 속에서 억척스러운 엄마부터 재벌 엄마까지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 황영희는 우아함과 카리스마를 동시 장착한 엄마로 분했다. 예상치 못한 거침없는 입담과 예능감을 선보이며 멤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의 미달이 엄마로 20년 넘게 사랑받아 온 박미선 역시 개그계의 대모답게 멤버들을 쥐락펴락하며 상황극을 리드해 감탄을 불렀다.
 
뿐만 아니라 자녀 게스트로 등장한 강다니엘은 특유의 매력적인 눈웃음과 귀여운 허당 매력으로 엄마들의 사랑을 받는 자녀로 맹활약했다. 오프닝부터 신곡 ‘2U’ 무대를 선보이는 한편, 레이스에서도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신선한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케미 폭발 ‘가족 레이스’는 22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런닝맨 강다니엘 박미선 황영희 이일화. 사진/S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