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CJ CGV, 서치라이트 픽처스 기획전 진행
입력 : 2023-08-14 오후 12:12:09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CGV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예술·독립 영화 및 시리즈를 선보이는 서치라이트 픽처스의 영화 7편을 모아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이번 기획전에서 만날 수 있는 영화는블랙 스완’, ‘스토커’,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쓰리 빌보드’,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 ‘노매드랜드등 총 7편입니다. 서치라이트 픽처스 기획전은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 디즈니 콘텐츠 전용관 및 전국 아트하우스관에서 진행됩니다.
 
 
 
먼저 2011년 국내 개봉된블랙 스완이 상영됩니다. 대런 아로노프스키 감독 작품으로, 주연을 맡은 나탈리 포트만은 이 영화로 제83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등 여러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박찬욱 감독 첫 할리우드 진출작스토커도 만날 수 있습니다. 2013년 개봉한 스릴러 영화로 니콜 키드먼이 함께 해 화제가 됐습니다. 랄프 파인즈, 틸다 스윈튼 등 화려한 캐스팅과 영상미가 매력적인 영화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도 만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웨스 앤더슨 감독 작품으로 2014년 개봉했습니다.
 
2018년 개봉한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쓰리 빌보드도 상영됩니다. 판타지의 거장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은 제90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음악상, 미술상 등 4관왕에 오른 로맨스 판타지 영화입니다. ‘쓰리 빌보드는 방심할 수 없는 반전의 스토리를 가진 영화입니다. 90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프란시스 맥도맨드는 압도적인 열연을 펼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더 랍스터’, ‘킬링 디어등 독특한 작품 세계를 보여준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의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도 볼 수 있습니다. 올리비아 콜맨, 엠마 스톤, 레이첼 와이즈가 출연한 18세기 영국 왕실 속 세 여성의 이야기를 다룬 시대극으로 2019년 개봉했습니다. 2021년 개봉작노매드랜드는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 93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수상작입니다. 클로이 자오 감독의 섬세하고 따뜻한 연출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번 기획전은 전국 15개 아트하우스 상영관을 비롯해 CGV용산아이파크몰에 있는 극장 최초의 디즈니 콘텐츠 전용관 <디즈니 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CGV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영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습니다. 개봉을 앞둔 서치라이트 작품인 영화넥스트 골 윈즈'가여운 것들의 오리지널 포스터를 기획전을 관람한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김재범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