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낫 '마스커레이드', 여름 시즌 두 리믹스 버전
2023-06-26 14:04:40 2023-06-26 14:04:40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가수 미드낫(MIDNATT·이현)이 디지털 싱글 '마스커레이드(Masquerade)'의 두 가지 리믹스 버전을 여름 시즌에 맞춰 발표합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과 하이브 IM에 따르면, 27일 공개되는 '마스커레이드' 서머 믹스(Summer Mix)'는 주류 팝 시장서 대세 장르로 급부상한 아프로비츠(Afrobeats) 스타일을 접목해 경쾌한 느낌을 주는 곡입니다. 신나는 리듬에 맞춰 흥겹게 몸을 흔들 수 있는 댄서블한 칠랙스(chill+relax) 서머송입니다.
 
29일에는 원곡을 시티팝 장르로 재해석한 '마스커레이드' 시티 팝 믹스(City Pop Mix)도 선보입니다. 도회적인 시티 팝은 청량함으로, 역시 여름에 잘 어울립니다.
 
미드낫은 보컬 그룹 '에이트' 등에 속해 있던 가수 이현의 또 다른 자아(alter ego)입니다. AI 신기술을 활용한 하이브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주목받았습니다. JTBC 글로벌 뮤직쇼 'K-909', 하이브 음악 축제 '2023 위버스 콘(Weverse Con) 페스티벌' 등에서 신기술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목소리를 바꿔 부르는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미드낫 '마스커레이드'. 사진=하이브 레이블즈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