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제주항공, 기업우대서비스 16일 부터 운영
국내 최대 9000원, 국제 2만5000원 추가할인
2015-06-15 17:16:44 2015-06-15 17:16:44
제주항공은 오는 16일부터 기업 임직원과 가족들에게 폭넓은 항공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기업우대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기업우대서비스는 공공기관, 정당, 협회 및 단체를 비롯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1인이상 일반기업체면 가입할 수 있다. 회원가입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기업체 가입과 임직원 개별등록을 완료하면 곧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기업우대 임직원쿠폰이 제공되며, 임직원 외에 가족들도 회원가입을 하면 이용할 수 있다.
 
기업우대서비스에 가입하면 임직원 할인운임(구매시점 가장 낮은 요금)에 국내선 최대 9000원, 국제선 최대 2만5000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선 편도 3만원(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제외) 미만과 국제선 왕복 12만원 미만 등 일부 특가운임은 제외되며, 성수기에는 이용할 수 없다.
 
시기별로 이용실적이 높은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돼 제주항공 이용실적을 높이면 할인혜택은 커진다.
 
제주항공이 운항하고 있는 김포~제주, 부산~제주, 대구~제주, 청주~제주 등 국내선 4개 노선과 ▲일본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오키나와 ▲중국 베이징, 스자좡, 자무쓰, 칭다오, 웨이하이 ▲홍콩 ▲대만 타이베이 ▲필리핀 마닐라, 세부 ▲베트남 하노이 ▲태국 방콕 ▲괌, 사이판 등 8개국 18개 도시 24개 국제선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기업우대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가입한 회원 모두에게 다음달 23일까지 탑승 가능한 국내선 1만원, 국제선 2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 오는 30일까지 기업우대서비스 오픈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 해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에 스크랩한 주소와 제주항공 취항지 중 떠나고 싶은 취항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떠나고 싶은 취항지 왕복항공권 2매'등 많은 상품을 제공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출장이 잦은 기업은 경비를 줄일 수 있으며, 이밖에 임직원들의 개인적인 여행에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문정우 기자 ayumygirl@etomato.com
 
자료/제주항공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