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LG하우시스, 클릭만으로 인테리어 완성
지인 시뮬레이션…30만개 인테리어 디자인 제공
2015-10-01 13:27:42 2015-10-01 13:27:42
LG하우시스(108670)가 온라인 인테리어 스타일링 서비스인 ‘지인(Z:IN) 시뮬레이션’을 선보이며 인테리어 개보수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이 서비스는 온라인 상에서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결정하고, 실제 아파트 도면에 따라 제품 선택부터 비용 산출, 상담 연결까지 한 번에 가능한 서비스이다.
 
특히 이용 고객에게 간단한 설문을 진행한 후 고객이 거주하는 아파트 도면을 토대로 최대 30만개까지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을 제공할 수 있다.
 
현재 지인 시뮬레이션은 수도권 지역 아파트 도면 5만개를 확보해 서비스 중이며, 내년에는 광역시 지역 아파트를 포함 6만개로, 2017년에는 전국의 아파트 8만개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로 원하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결정한 고객은 제품 및 공사 관련 견적 내용을 토대로 집에서 가장 가까운 지인 직영 전시장에서 전문가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
 
향후 LG하우시스는 웹 기반으로 제작된 지인 시뮬레이션을 테블릿과 스마트폰으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하고 주거공간 외에도 오피스, 호텔, 병원 등으로 영역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이성호 LG하우시스 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번 서비스는 다양한 인테리어 관련 제품들의 홍수 속에서 정작 자신이 원하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결정하지 못해 혼란스러워 하는 고객들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시작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문제를 한 발 앞서 찾아내고 이를 적극적으로 해결해 최근 성장하는 B2C 인테리어 개보수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LG하우시스 직원들이 '지인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체험해 보고 있는 모습. 사진/LG하우시스
임효정 기자 emyo@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