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일진그룹, 하반기 공채 실시…13일까지 접수
2015-10-06 10:36:21 2015-10-06 10:36:21
일진그룹이 2015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일진그룹은 6일 일진전기, 일진머티리얼즈, 일진디스플레이, 알피니언메디칼시스템, 일진제강, 일진복합소재 등 주요 계열사에서 신입·경력사원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R&D, 생산, 영업, 구매, 경영지원 등 모든 직무에 해당된다.
 
원서 접수는 13일까지 일진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실시하며, 정규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와 2016년 2월 졸업예정자로 나이, 종교, 성별, 병역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외국어 능통자 및 관련 자격증을 소지한 자를 우대한다.
 
서류합격자는 이달 중순께 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이후 인·적성검사, 1차 실무 면접, 최종 면접을 거쳐 다음달 최종합격자를 선발해 발표한다. 최종 선발된 사원들은 2주간의 신입사원 합숙교육을 마친 뒤 각 계열사로 배치된다.
 
일진그룹은 이번 채용에 앞서 8일까지 서울 및 주요 계열사가 소재한 지역을 중심으로 전국 대학을 순회하며 채용 상담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 상담을 통해 일진그룹의 비전과 인재상을 전달하고, 입사 전형 시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도 제공할 계획이다.
 
서민철 일진그룹 인사팀장은 “이번 채용에서는 지원자의 자기계발 역량과 직무적합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할 것”이라며 “도전적이고 혁신적인 마인드를 갖춘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임효정 기자 emyo@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