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티웨이항공, 새해맞아 '두근두근 티웨이' 이벤트 실시
추첨 통해 승객들이 직접 고른 희망 여행지 왕복 항공권 증정
2017-01-02 17:26:40 2017-01-02 17:26:40
[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티웨이항공은 새해를 맞아 추첨을 통해 승객들이 직접 고른 희망 여행지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두근두근 티웨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희망 여행지를 등록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가고 싶은 취항지와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총 5분을 추첨해 희망 여행지의 왕복 항공권 1매를 증정한다.
 
희망 여행지란 티웨이항공의 노선 중 본인이 가고 싶거나 관심이 많은 취항지를 말한다.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를 통해 희망 여행지와 날짜를 지정하기만 하면, 해당 기간 전 노선에 대해 5천원 운임 할인 쿠폰도 매년 2회씩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새해를 맞아 추첨을 통해 승객들이 직접 고른 희망 여행지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두근두근 티웨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티웨이항공
 
또 티웨이항공 페이스북에 게재된 희망 여행지 이벤트 게시글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URL을 댓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국내선 5000원 할인 쿠폰을, 10명에게는 국제선 1만원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다음달 1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이 준비한 희망 여행지 이벤트와 함께 설레는 새해를 맞이하며, 왕복 항공권의 기회도 잡아 보시길 바란다"며 "정유년 새해에도 우리나라 대표 저비용항공사인 티웨이항공과 함께 행복한 여행을 계획해 보시며 항상 건승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