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특가 통합 프로모션 '오! 해피데이즈' 진행
신세계백화점·이마트몰 등 200여개 상품 최대 64% 할인
입력 : 2019-05-20 16:58:04 수정 : 2019-05-20 16:58:04
[뉴스토마토 정해훈 기자] SSG닷컴이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 이마트몰의 특가 코너를 통합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SSG닷컴은 오는 26일까지 '오! 해피데이즈'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대표 특가 코너인 '해피바이러스'와 '오반장'의 이름을 딴 이번 행사는 백화점부터 마트까지 고객 구매 빈도가 높았던 상품 200여개를 최대 64% 할인해 판매한다. 코너 특성에 맞게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이 소개된다. 요일별로 신용카드 11% 청구 할인이 가능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의 특가 코너인 '해피바이러스'에서는 의류, 화장품, 잡화, 가전의 인기 품목을 마련했다. 우선 의류는 라코스테, 질스튜어트, 헤지스맨 등 유명 브랜드부터 아디다스, 리복, 푸마 등 스포츠 브랜드 베스트 상품 기획전을 연다. 
 
화장품은 '랑콤 UV 엑스퍼트', '키엘 스킨케어', '빌리프 모이스처라이징밤', '닥터포헤어 천연샴푸', '라운드랩 독도 토너' 등을 상품별로 최대 50% 할인한다.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안나수이, 지제냐, 랑방 등 명품 선글라스를 57% 할인한 4만9140원의 단독 최저가에 판매하며, 20대 인기 브랜드인 카린 선글라스는 32% 할인한 12만9000원에 판매한다.
 
또 'LG 휘센 19평형 에어컨' 신상품을 단독 선론칭 가격인 239만원에 판매하며, 삼성, 발뮤다 등 여름 가전제품도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쿠쿠 식기세척기, 캐논 카메라, 일리 커피머신,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등 생활 가전도 준비된다.
 
이마트몰 특가 코너인 '오반장'에서는 자주 구매하는 식품과 생활 품목 위주로 할인 상품을 구성했다. 실제 고객이 마트에서 장을 볼 때 필수로 담는 품목과 인기 품목을 분석해 상품을 엄선했다.
 
20일은 미국산 프라임 등급 소고기를 할인 판매하며, 삼성카드 이용 시 30%까지 할인된다. 22일과 25일은 1+등급 한우, 24일은 호주산 소고기를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루베리, 체리, 참외 등 제철 과일과 가락시장에서 공수한 새벽 신선식품, 피코크 조선호텔 김치 등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한다.
 
'해피바이러스' 코너 제품은 해당 신용카드 결제 시 11% 청구 할인이 가능하다. 요일별로 KB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현대 이마트e카드 등 적용되는 카드가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SSG닷컴 '오! 해피데이즈'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오반장' 구매 고객 114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1회 이상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김예철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고객이 장보기 상품부터 백화점 명품까지 한 곳에서 모두 둘러볼 수 있는 특별한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SSG닷컴의 두 대표 코너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매일 바뀌는 다양한 상품의 혜택을 꼭 받아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피바이러스'는 지난 2010년부터 운영한 일종의 '오늘의 특가' 코너로 매일 오전 9시부터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오반장'은 '오늘의 반짝 장보기'의 준말로 매일 오전 9시부터 이마트몰 판매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오! 해피데이즈' 행사 이미지. 사진/SSG닷컴
 
정해훈 기자 ewigjung@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정해훈

정의의 편에 서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