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삼성역 도심공항서 탑승 수속 서비스
입력 : 2019-07-16 10:44:53 수정 : 2019-07-16 10:44:53
[뉴스토마토 김지영 기자] 티웨이항공은 삼성역 도심공항터미널 탑승 수속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당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티웨이항공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탑승 수속 이용 시간은 오전 5시 1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출국 심사는 오전 5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인천공항의 수속 대기 줄을 기다리지 않고 도심에서 편리하게 탑승 수속, 수하물 위탁, 출국 심사까지 완료한 뒤 공항에서는 전용 통로를 이용할 수 있다. 단 부정기편과 코드셰어 항공편 고객은 이용할 수 없다.
 
티웨이항공은 서울역, 광명역에서도 도심공항 탑승 수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삼성역까지 추가해 승객에게 더 큰 편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이 지난 15일 삼성역 도심공항터미널 탑승 수속 서비스를 개시했다. 사진/티웨이항공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티웨이항공은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역 도심공항에서 수속하는 모든 티웨이항공 고객은 초과 수하물 5kg를 추가할 수 있으며 공항에서 인천공항으로 향하는 리무진버스 편도 티켓도 무료로 제공한다. 단 이벤트 운임 고객은 초과 수하물 혜택은 이용할 수 없다.
 
또한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티웨이항공 국제선 1만원 할인 쿠폰과 선착순 200명에게 부토 캐릭터 인형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혼잡한 인천공항 대신 도심공항터미널에서 빠르고 편리한 수속 서비스를 이용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즐거운 여행을 시작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wldud91422@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지영

알고 싶은 자동차·항공업계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