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윤선생, 방학맞이 방문학습 회원 대상 프로모션
영어 수행평가 컨설팅· 소개 이벤트 등
2019-08-06 10:03:14 2019-08-06 10:03:14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자사 방문학습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부터 9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영어 수행평가 컨설팅’과 ‘소개 이벤트’로 기존 학습 회원뿐 아니라 비회원도 참여할 수 있다.
 
윤선생이 여름방학을 맞아 방문학습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윤선생
 
‘영어 수행평가 로드맵 컨설팅’은 자녀의 학교와 학년, 학습 수준에 맞춰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자녀가 재학 중인 학교의 학사일정, 영어 수행평가 일정 및 범위, 윤선생 학습교재 등의 정보가 수록되어 있는 수행평가 다이어리도 제공된다. 이번 컨설팅은 9월20일까지 윤스닷컴에서 신청하는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기존의 윤선생영어교실로 학습 중인 회원도 신청할 수 있다. 
 
수행평가 컨설팅 혜택과 더불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컨설팅을 받은 고객 중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추첨을 통해 셀리턴 LED넥클레이(1명), 도미노피자 세트(1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100명)을 증정한다.
 
기존 방문학습 회원이 신규 회원을 소개하는 ‘윤선생 홈스터디 소개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현재 윤선생영어교실, 윤선생 웰스터디, 초통영으로 학습 중인 회원이 가족이나 지인을 신규 회원으로 소개하면 양쪽 모두에게 각각 1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기존 회원으로부터 소개받아 윤선생영어교실, 윤선생웰스터디, 초통영 중 하나를 가입 완료한 뒤, 윤스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 응모를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는 8월31일까지이며, 소개 회원의 신규 가입은 거주지역 인근 윤선생 센터에서 할 수 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