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사람인, 모의면접 앱 '아이엠그라운드' 이벤트 진행
다음달 11일까지 매일 에어팟 1명씩 지급
2019-11-14 14:52:37 2019-11-14 14:52:37
[뉴스토마토 신태현 기자] 사람인 HR이 운영하는 사람인이 모의면접 진단 앱인 '아이엠그라운드'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람인은 다음달 11일까지 아이엠그라운드 다운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람인 모의면접 진단 앱인 '아이엠그라운드'. 사진/사람인 사이트 캡처
 
이번 이벤트는 매일 한 개씩 모두 30개의 에어팟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매일 오픈되는 에어팟의 네자리 비밀번호를 맞추면 된다. 한 사람마다 하루 3번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매일 선착순으로 1명이 당첨된다. 당첨자가 나오면 당일 이벤트는 종료되며, 당첨 여부는 이벤트 참여 직후 즉시 알 수 있다. '아이엠그라운드' 앱을 설치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이엠그라운드 앱은 사용자 자신의 모의면접 영상을 촬영해 면접 결과를 진단받을 수 있는 앱이다. 사람인 인공지능(AI)가 면접자의 표정, 목소리, 발음, 속도, 시선 등 8가지 요소에 대해 결과를 평가하며, 개선 방향과 실제 면접에서 활용할 팁까지 제시한다. 인적성검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해 자신의 성향, 장단점 등 종합적인 분석을 기반으로 면접에 대비할 수 있다.
 
지난 7일 외국인투자기업이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에서 열린 코트라의 '외국인투자기업 취업상담회'에서 사전 서류심사를 통과한 구직자에게 심층면접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방상욱 사람인 이사는 “업계를 대표하는 취업플랫폼으로서 구직자의 성공적인 취업에 도움을 주고자 아이엠그라운드 앱을 개발했다”며 “아이엠그라운드는 사람인이 그동안 쌓아온 방대한 양의 빅데이터와 AI분석 기술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면접 솔루션을 제안해 구직자의 효율적인 면접 준비를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사람인
 
신태현 기자 htenglish@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