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휠라, 방탄소년단과의 첫 화보 전 세계 동시 공개
'원 월드, 원 휠라' 콘셉트…다음달 초 추가 공개
2019-12-23 14:15:26 2019-12-23 14:15:26
[뉴스토마토 김은별 기자] 휠라는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2020 원 월드 원 휠라(One World, One FILA) 화보'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이 휠라의 글로벌 모델이 된 후 호흡을 맞춘 첫 번째 화보로, 국내는 물론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 동시 공개됐다.
 
휠라와 함께한 BTS 화보. 사진/휠라

화보 속 일곱 명의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휠라 브랜드를 대표하는 리니어(FILA) 로고가 새겨진 화이트 티셔츠를 입었다. 이번 화보는 휠라의 '원 월드, 원 휠라'를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휠라가 가진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해 브랜드 고유 감성이 더해졌다.
 
휠라는 당초 공식 화보를 내년 1월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소비자들의 관심과 기대에 한 컷을 깜짝 선공개했다.
휠라와 방탄소년단이 함께한 2020 원 월드 원 휠라 화보는 내년 1월 초부터 전 세계 휠라 스토어, 각 국가별 휠라 공식 홈페이지 및 휠라 공식 SNS(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과 함께하게 된 저희 휠라에 보내주신 감사한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일정을 최대한 앞당겨 일부를 공개할 수 있게 됐다"라며 "휠라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빚어낼 시너지로 더욱 많은 분들과 진정 어린 이색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