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위생·청결·편의’ 3박자 갖춘 비데 4종 출시
살균 기능 특화 'BM750' 등 웰스 비데 신규 라인업 공개
2020-12-01 09:45:37 2020-12-01 09:45:37
[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웰스는 위생기능, 세정력 등을 강화한 이용자 생활 맞춤형 비데 4종을 1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편안한 착좌감과 조작 편의성을 갖춘 디자인으로, 웰스만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도 선보인다.
 
이번 웰스 비데 신제품은 위생성과 세정 기능, 사용 편의성 등 각 부분의 성능과 디자인을 크게 강화해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4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살균 기능을 특화한 BM750 모델은 물이 지나가는 탱크, 노즐, 유로, 도기까지 모든 부분을 전기분해 살균수로 자동 또는 수동 살균한다. 자동 살균 기능은 10회 이용 마다 정기적으로 작동되며, 이용자가 원할 때는 바른 살균 버튼을 눌러 언제든 살균할 수 있다. 
 
웰스 비데에 설치된 전기분해수 생성 모듈 역시 36개월 마다 교체 서비스를 제공해 최상의 성능을 항시 유지 할 수 있게 한다. BM551 모델은 플라즈마 이온으로 도기 내 공간을 자동으로 살균하는 시스템을 갖췄다.
 
이번 웰스 비데 4종에는 위생성 강화를 위해 ‘듀얼 스테인리스 항균 노즐’ 또는 ‘항균 팁’을 적용했다. 비데와 세정 기능 작동 시 각각의 노즐을 통해 최적의 물줄기를 만들어 내며, 물때로 인한 오염 걱정이 적은 스레인리스 재질로 보다 청결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노즐 내부와 탱크, 시트 및 시트 커버에는 각각 항균동과 항균 소재를 적용해 유해 세균을 99.9% 막아준다. 특히, 신체와 맞닿는 시트와 시트 커버에 적용된 친환경 항균 소재는 99.9% 이상 균성장 억제율, 항곰팡이 1등급 등 우수한 항균 성능을 갖췄다. 또, IPX 5등급의 방수 성능을 갖춰 간편하게 물청소를 할 수 있고 샤워 후에도 습기로 인한 고장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웰스 비데는 회오리 버블세정 기술과 다양한 체형에 맞춘 세정 기능으로 이용자 만족감도 높혔다. 웰스 듀얼 에어 기술로 구현한 ‘회오리 버블 세정’은 물줄기에 공기를 흡입, 회오리처럼 회전시켜 보다 부드러운 세정감을 얻을 수 있도록 한다. 
 
더불어 이용자에 따라 누구나 편리하고 안락한 이용이 가능하도록 노즐이 앞뒤로 왕복해 세정 효과를 증대하는 ‘무브 세정’, 수압과 마사지모드, 미온수, 노즐 위치, 건조 기능 등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레이디 세정’이나 ‘어린이 기능’도 갖췄다.
 
정기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웰스 케어 서비스는 오염되기 쉬운 노즐팁과 노즐도어, 세정수 필터를 정기적으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웰스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해 위생 관리와 함께 시기별로 부품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웰스 관계자는 “약 600여명의 비데 사용자를 연구해 다양한 이용자를 만족시킬 기술과 디자인을 웰스 비데 신규 라인업에 적용했다”며 “누구나 깔끔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을 비롯해 사용자에 맞춘 다양한 생활 맞춤 건강가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웰스는 이번 신제품을 준비하며 비데 기존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비데 사용성과 디자인에 대한 조사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편안한 착좌감과 조작 편의성을 제공하는 최적의 시트 및 조작부 디자인을 구현, 웰스 비데만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도 선보인다. 
 
웰스 비데 시트는 변좌 홀의 세로 길이와 과압 방지를 위한 좌우 착좌면의 너비, 허벅지 하중 최소화를 위한 비데 높이 등이 고려됐다. 다양한 비데 기능이 적용된 조작부는 사용자의 시인성을 높인 이미지와 글자 크기 등을 적용해 누구나 쉽게 조작 할 수 있다.
 
웰스 비데 신제품. 사진/웰스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