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미리 설 선물 준비하세요"
매일 10여개 인기 품목 최대 61% 할인…2월13일까지 운영
2021-01-19 08:46:28 2021-01-19 08:46:28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쿠팡이 설을 앞두고 ‘미리 준비하는 설' 기획전을 2월 13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미리 준비하는 설' 기획전은 △설레는 특가 △선물세트 특가 △카테고리 행사로 구성됐다. ‘설레는 특가’를 통해 행사 동안 오랄비 전동칫솔, 키친플라워 에어프라이어, 크리넥스 키친타월 등 매일 10여개 인기 품목을 최대 61% 할인된 일일 특가로 선보인다.
 
‘선물세트 특가’는 큐레이션을 통한 맞춤 설 선물을 최대 52% 할인된 금액에 제안한다. 취향·이색선물, 프리미엄 선물, 부담 없는 선물 등 다양한 기프트 품목을 선보인다. 또 직접 만나기 어려운 가족 지인들을 위해서는 쿠팡 기프트 카드나 로켓 선물하기를 통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로켓 선물하기를 통해서는 월 최대 5만원을 적립할 수 있다.
 
‘카테고리 행사’는 주방·제사용품, 휴식가전, 한복, 뷰티 선물세트 등 다양한 분야의 명절 관련 상품을 제안한다. 특히 설날 밥상 차림을 위해 신선식품 새벽배송인 ‘로켓프레시’ 상품도 별도 카테고리로 선보여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쿠팡은 사전 예약 특가 행사를 진행해 얼리버드들에게 더 큰 할인 폭을 제공한다. 2월 5일까지 △실속있는 정육 △당도 보장 청과 △신선한 수산 △건강·가공식품 △맛있는 간식·음료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올 설은 친지들과 직접 모이기보다 선물로 마음을 전할 경우가 더 많을 것으로 예상해 설 선물 기획전을 더 풍성하게 꾸렸다"며 "많은 고객이 쿠팡을 통해 미리미리 편리하게 명절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쿠팡 제공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