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상한가 임박 종목 알림 서비스 개시
2010-07-08 10:39:08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서혜승기자] 대신증권이 상한가 임박 종목 중심으로 투자자의 데이트레이딩을 돕는 서비스를 개시한다. 
 
대신증권은 급등주 매매에 관심이 많은 데이트레이더를 위해 주가가 전일대비 10%이상 급등한 종목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상한가 임박종목 검색서비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주가가 전일 종가대비 10%이상 급등한 종목 리스트를 실시간 보여주기 때문에 상한가 따라잡기 매매를 하는 투자자에게 유용한 매매기회를 제공한다. 
 
같은 화면 하단에 주문창을 배치해 투자가가 급등 종목을 발굴하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대신증권은 투자자의 매매성향을 고려해 가격변동 범위를 투자가가 직접 지정할 수 있게 했고, 급등종목의 현재가, 거래량, 호가, 시간대별 체결현황 등 시세정보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대신증권 HTS인 사이보스에 접속한 다음 화면번호 #7044을 입력하면 된다.
 
최명재 대신증권 트레이딩시스템부장은 "올해 들어 박스권 장세가 연출되면서 단타매매를 하는 투자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데이트레이더들이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급등 종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급등주 매매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서혜승 기자 haron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