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봄날의 시’ 행사 개최
다양한 테마의 시 소개…공간 곳곳을 생화 17종으로 장식
2021-03-26 09:08:48 2021-03-26 09:08:48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제공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이 봄을 맞아 꽃으로 둘러싸인 도심 속 힐링 정원으로 탈바꿈한다.
 
별마당 도서관은 4월18일까지 따뜻한 감성의 시(時)로 사랑·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봄날의 시’ 행사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시를 소개하고, 공간 곳곳을 꽃으로 장식해 낭만적인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행사 동안 방문객들은 높이 13m의 대형 서가와 튤립, 수선화, 안개꽃, 설유화, 아이비, 은사초 등 다채로운 봄꽃이 어우러진 색다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 꽃으로 꾸며진 계단에서 책을 읽고, 화사한 꽃을 배경 삼아 사진을 찍는 등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봄날의 희망찬 기운을 전하기 위해 튤립, 수선화, 설유화 등 17종에 달하는 생화를 준비했다. 
 
봄과 어울리는 시를 전시한 ‘봄을 위한 시’ 코너도 눈길을 끈다. ‘시 소믈리에’로 유명한 정재찬 교수가 직접 큐레이션한 시와 시집들을 한데 모은 코너에서는 별마당 도서관 연사로 무대에 올랐던 나태주, 강은교, 문정희, 김용택 시인 등을 비롯해 다양한 추천 시인들의 작품을 볼 수 있다. 전시 테마는 직장, 연인, 부모, 청춘 등 공통의 관심사를 주제로 구성, 시를 매개체로 생각을 나누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했다.
 
‘봄날의 시 읽기’ 캠페인도 진행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전시 중인 시집을 증정하고, 행사 동안 전시 시집을 1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감명 깊은 시 문구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의 SNS에 올리면 하루 100명까지 음료 쿠폰을 선물한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