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이 트라이 비말차단 마스크 출시 기념 역대급 할인을 실시한다. 사진/쌍방울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쌍방울(102280)이 트라이 비말차단(KF-AD) 마스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쌍방울에서 생산한 식약처 인증 마스크 전 제품을 역대 최고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적용 제품은 트라이 KF94 황사방역마스크 대형(화이트)와 에스비더블유 KF94 황사방역마스크 대형(블랙, 화이트), 아동용(블랙, 화이트), 트라이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화이트)로 총 6종이다.
비말차단 마스크는 장당 265원, KF94 마스크는 장당 365원으로 100매 단위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모바일 쿠폰이 추가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쌍방울 자사몰 트라이샵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트라이트라이에서 31일까지 진행된다.
신제품 트라이 비말차단 마스크(KF-AD)는 3D 입체 구조로 제작돼 호흡하기 편하면서 3중 보호필터로 우수한 먼지 차단 성능을 갖췄다. 여름철 가볍고 통기성 높은 마스크를 찾는 수요에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원부자재부터 생산까지 전 공정이 100% 국내에서 진행됐다.
쌍방울 관계자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가 아직도 700명대에서 발생하고 있다"며 "마스크 착용으로 위생과 방역을 철저히 해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쌍방울은 올해 초 유럽 CE인증 획득에 이어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황사마스크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은 바 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