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의 '래트 하트' 기부 캠페인 티셔츠. 사진/한섬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현대백화점(069960)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의 여성복 브랜드 '래트(LÄTT)'는 소외된 여성을 위한 이색 기부 캠페인 '래트 하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래트는 한섬의 대표적인 '에이지리스(Ageless)' 콘셉트 브랜드로 연령에 구애 받지 않는 여성들을 겨냥해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표방한다.
'래트 하트'는 래트가 자체적으로 디자인한 티셔츠, 청바지 등 캠페인 아이템을 판매해 그 수익금을 소외된 여성을 위해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이번에 제작된 아이템은 하트 디자인과 래트 로고를 결합한 아트워크를 포인트로한 티셔츠 3종, 청바지 2종으로 구성됐다.
회사 측은 "이번 켐페인 아이템의 디자인은 브랜드 슬로건인 'Delightful Style(입으면 즐거워지는 스타일)' 표현한 것이 특징"이라며 "여성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래트 하트 캠페인 아이템 판매 수익금 전액은 사회 단체를 통해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 활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섬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두에게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