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MZ세대 대상 'H-스타일리스트' 5기 모집
차량 체험 후 영상 및 이미지 컨텐츠 업로드 미션 수행
2021-08-11 09:26:55 2021-08-11 09:26:55
[뉴스토마토 조재훈 기자] 현대차(005380)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현대차의 모빌리티 라이프를 홍보하는 'H-스타일리스트' 5기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차가 SNS 앰배서더 'H-스타일리스트' 5기를 모집한다. 사진/현대차
 
현대차는 지난 2018년부터 매년 H-스타일리스트를 모집해 온라인을 통한 교류에 익숙한 MZ세대들과의 소통을 강화해왔다.
 
이번 기수에 선발된 H-스타일리스트는 다음달부터 약 3개월 간 활동하며 본인이 운영 중인 채널의 컨셉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차량을 체험하고 관련된 영상 및 이미지 컨텐츠를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를 위해 현대차는 참가자들의 선호를 적극 고려해 1인당 총 3대의 시승 차량을 지원하고 월 활동비 지급 및 월 활동 우수자, 최종 활동 우수자 대상 추가 포상, 영상 및 사진 관련 비대면 강의 6개월 수강 혜택 등을 제공해 참신한 컨텐츠가 제작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활동이 종료된 후에도 각종 시승과 브랜드 프로모션 체험을 지원하는 등 추가적인 혜택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H-스타일리스트 5기는 만 21세에서 29세 사이의 운전 면허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또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답답하고 제한된 일상이 매일이 되어버린 코로나 시대에 자동차는 이동수단을 넘어 나만의 공간으로 그 의미와 쓰임새가 진화되고 있다"며 "이번 H-스타일리스트 활동이 고객분들께서 현대차의 모빌리티 라이프를 경험하실 수 있는 색다른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재훈 기자 cjh125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