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농협카드는 MZ세대를 위한 '입꾸·먹꾸·집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22일까지 의류(입꾸), 배달·편의점(먹꾸), 인테리어(집꾸) 업종 중 2개 이상 업종에서 20만원 넘게 사용한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경품은 △아이패드 프로 5세대(1명)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2명) △애플워치 SE 44㎜(3명) △에어팟 프로 2세대(4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5명) 등이 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도 1000명에게 지급된다. 증정 혜택은 10월말 제공된다.
이용액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다. 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비씨) 이용액 20만원당 추첨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최대 10매까지 받을 수 있다.
실적에 포함되는 업종 및 가맹점은 △의류(무신사, 지그재그, 브랜디, 에이블리) △배달·편의점(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CU, GS25, 세븐일레븐) △인테리어(오늘의집, 집꾸미기, 이케아, 마켓비) 등 14곳이다.
이벤트 참가하려면 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카드 스마트앱 '진행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도 해야 한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코로나19 시대와 MZ세대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고려한 특화 가맹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에게 최적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농협카드가 MZ세대를 위한 '꾸꾸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농협카드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