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메가TV와 함께 엔터테이너에 도전하세요'
'메가TV 엔터테이너 캐스팅' 대회 개최
2008-05-21 10:59:15 2011-06-15 18:56:52
KT 메가TV(대표이사 남중수, www.mymegatv.com)는 '싸이더스FnH' '올리브9' 등 연예기획사들과 함께 엔터테이너 발굴을 위해 메가TV 엔터테이너 캐스팅대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메가TV 엔터테이너 캐스팅대회는 노래, 연기, 댄스, 개그 분야 등에 뛰어난 새 얼굴를 찾아 IPTV 미디어 엔터테이너로 육성하기 위한 행사로, 중고생·성인 대상의 ‘메가스타’ 부문과, 유아·아동 대상의 ‘메가키즈 스타’ 2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또한, ‘메가키즈 스타’ 부문은 노래, 연기, 댄스 등의 재능을 경합하는 엔터테이너분야와, 메가TV속 영어노래와 율동을 선보일 수 있는 ‘영어동요 경진대회’ 의 2개 분야로 나뉘어 시행된다.
 
타짜,  각설탕등을 제작한 국내최대영화제작사 '싸이더스FNH'와  쾌도홍길동, 주몽등을 제작한 '올리브 9' 등 컨텐츠 제작사 관계자도 심사위원으로 참여함으로써, 본 행사를 통해 있는 사람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가능성이 한층 더 높아졌다.
 
오는 26일부터 62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는 이번 행사는 6 27일부터 3일간 지역별 예선을 거쳐 7월초 본선이 진행될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인터넷((http://www. mymegatv.com)과 전화(080-280-0001)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아울러 캐스팅 참가자들의 사전 네티즌심사와 홍보를 위하여 득표수에 따라 경품을 지급하는 UCC 이벤트도 시행한다.
 
김승겸 KT 미디어본부 상무는 “ ‘메가TV 엔터테이너 캐스팅 ’ 행사를 통해 전국의 끼와 재능을 가진 사람들이 KT 가족이 되어 IPTV시대의 새로운 주역으로 성장해나가는 관문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메가TV IPTV시대를 선도하는 미디어 그룹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양지민 기자 (jmyang@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