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이치증권은 오는 29일 오후 6시30분부터 서울 여의도 사학연금회관에서 '도이치증권 KOBA 실전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조기종료ELW의 개념과 특징, 리스크, 가격구조, 투자전략 등의 내용으로 구성된다. 또 실제 상장된 종목을 바탕으로 한 실전 사례 중심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강사로는 윤혜경 도이치증권 워런트 마케팅 총괄 이사가 나선다.
윤혜경 이사는 "조기종료ELW상품을 독일·홍콩 등에서 성공적으로 운영해온 도이치뱅크의 글로벌 노하우가 묻어날 수 있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정보를 국내 투자자에게 제공해 투자자들의 조기종료ELW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도록 하고, 올바른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적극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도이치증권이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50 명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도이치증권 ELW 전문 웹사이트 (www.dbwarrants.co.kr)에서 가능하며, 실전 사례를 제외한 기본교육자료는 홈페이지의 조기종료ELW 웹브로셔를 통해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도이치증권 ELW 전문 웹사이트에서는 윤혜경 이사가 직접 설명하는 조기종료ELW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조기종료ELW의 정의부터 특징, 리스크, 결제 제도, 조기종료ELW 선택 방법 및 실전투자 전략 등 6개의 단계로 나누어 투자자들이 조기종료ELW를 보다 알기 쉽게 이해하도록 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