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의 익일배송 서비스 ‘슈팅배송’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앞두고 서둘러 명절 선물을 장만할 수 있는 행사를 연다.(사진=11번가)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11번가의 익일배송 서비스 ‘슈팅배송’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앞두고 서둘러 명절 선물을 장만할 수 있는 행사를 연다.
11번가는 추석 선물세트 중 고객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상품을 엄선해 판매하는 ‘슈팅배송 BEST 선물세트’ 기획전을 오는 6일까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평일 자정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슈팅배송 제품을 모은 행사로 추석을 앞두고 급하게 배송이 필요한 고객들이 11번가 추천 상품을 빠르게 받을 수 있게 했다.
11번가 단독 기획 상품을 포함해 명절 시즌 베스트셀러 총 13종을 엄선했다. 전용 쇼핑백이 포함된 ‘CJ 스팸 11호 선물세트’, 종류별 참치캔 15개로 구성된 ‘동원 단 85호’, 간장?식초?식용유 등 7종 선물세트 ‘청정원 행복 11호’, 샴푸? 컨디셔너?바디워시?치약 등 생활용품이 담긴 ‘
LG생활건강(051900) 생활의 품격 1호’ 등 실용성 높은 선물세트들을 판매하며 제품은 모두 무료배송된다.
11번가는 기획전을 통해 각 상품별로 최대 3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T멤버십 11%(최대 3000원) 할인·적립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기획전 상품이 아니더라도, 11번가 ‘슈팅배송’ 탭을 통해 다양한 추석 겨냥 상품들과 명절 선물세트를 빠르게 배송 받아 볼 수 있다. 오는 7일까지 ‘슈팅배송’을 통해 주문한 상품은 모두 익일배송 된다.
11번가 ‘오늘장보기’ 서비스를 통해 추석 연휴기간에도 당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11번가는 추석 당일인 10일을 제외하고 이마트몰, 롯데마트, 홈플러스, GS프레시몰 등 4개 사의 매장 영업일에 당일배송이 가능한 상품들을 판매한다.
11번가 박세환 사업관리담당은 “명절 구매 수요가 몰려 주문이 일찍 마감돼 난감한 고객들에게 11번가 슈팅배송이 좋은 혜택을 드리겠다”며 “저렴하게 구매하고 빠르게 수령하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