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www.hankooktire.com)는 오는 29일부터 인터넷 접수를 통해 4년제 정규대학 졸업 예정자 및 기존 졸업자들을 대상으로 2008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및 인턴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8일 밝혔다.
입사 지원은 5월 29일(금) 오전 8시부터 6월 5일(목) 오후 6시까지 인터넷 접수(한국타이어 홈페이지: www.hankooktire.com)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전형은 서류 전형, 인적성 검사, 다면 면접(인성/전공/토론/영어면접), 임원면접과 신체검사 순서로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6월 10일 한국타이어 홈페이지에서 개별 확인이 가능하다.
지원자격은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2008년 7월 1일부터 근무 가능한 자이어야 한다. MBA, 해외 유학생, 석·박사, 헝가리어/스페인어/베트남어 회화 능통자는 우대된다. 경력사원은 해당 부문 2년 이상 경험자로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된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국타이어는 1941년 창립 이래 뛰어난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속성장을 이룩했으며, 현재 세계 7위 타이어 메이커로서 180여개 국가에 수출하고 있으며, 해외시장에서 총 매출의 70%를 올리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했다. 전세계적으로 1만 4000여명의 직원들이 한국타이어 중장기 비전인 ‘Leading Global Company’ 달성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