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9일과 10일 양일간 앵콜데이를 연다.(사진=티몬)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티몬이 9일과 10일 양일간 ‘앵콜데이’를 열고, 몬스터절 기간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핫딜’들을 엄선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앵콜데이’는 몬스터절 행사 기간동안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은 ‘핫딜’들로 엄선한 전 카테고리 특가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행사다.
특히 최근 고물가 속에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고 있는 식품류 등 다양한 상품들을 초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CJ 햇반 국밥류 △덮밥류 △본죽 인기 죽류 △비비고 왕교자 △루솔 이유식 등이 특가다.
생필품 핫딜도 풍성하다.
LG생활건강(051900)과 애경의 인기 상품 모음전에서는 샴푸와 세제, 바디로션 등을 온라인 최저가로 준비했다. 유한킴벌리 상품도 특가로 판매한다.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해외 여행 상품도 다채롭다. 신규 오픈 호텔인 페닌슐라 다낭 또는 신라모노그램 다낭 숙박권을 포함한 △다낭+호이안 3박5일 패키지 △나트랑 빈펄 리조트 3박5일 에어텔 자유여행상품 △코타키나발루 3박5일 패키지 △세부 3박 4일 세미패키지 등도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은 핫딜들을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하고 가격은 물론, 구매 혜택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생활용품부터 식품, 여행 등 전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특가데이를 준비한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