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GS홈쇼핑(028150)은 통합브랜드 ‘GS샵’ 출범 1주년을 기념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특별한 사은행사를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GS샵은 1일부터 14일까지 2주 간 ‘GS샵 1주년! 행복한 변화를 만드는 리얼스토리’ 이벤트를 실시하고 상품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만원(1명), 100만원(10명), 50만원(100명), 10만원(119명), 3만원(770명) 등 1000명에게 모두 1억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행사기간 중 편성된 방송상품을 TV나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와 함께 GS샵에서 판매 중인 대표 상품의 이야기를 고객 관점에서 제작한 ‘리얼스토리 영상’을 보고 댓글을 올리면 100명을 추첨해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1만원 상품권을 보내준다.
매체 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도 열린다.
TV홈쇼핑은 상품 별로 자동주문 할인, 신용카드 장기무이자 할부, 추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주며, GS샵 인터넷 쇼핑몰도 7일까지 특별한 가격 할인혜택과 함께 5%의 쇼핑지원금을 지급하는 ‘결정! 위시아이템 최저가 도전!’ 행사를 실시한다.
GS샵은 지난해 11월1일 TV홈쇼핑(GS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GS이숍), 쇼핑 카탈로그(GS카탈로그), T커머스(GS티숍) 등에 개별적으로 사용되던 브랜드를 ‘GS샵’으로 통합했다.
이은정 GS샵 상무는 “브랜드 변경 이후 GS샵은 홈쇼핑 방송의 관행을 깬 새로운 형식의 방송 프로그램과 스토리텔링 방식의 쇼핑 제안, 읽을거리와 함께 상품 정보를 전해주는 신개념 쇼핑 카탈로그 등 혁신적 시도로 업계 전체에 변화를 선도해 왔다”며 “진정한 가치가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가장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