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지은 기자] 추석을 앞두고
LG헬로비전(037560) 제철장터가 전국 팔도에서 엄선한 특산물로 명절을 준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획전을 준비했습니다. 제철장터의 지역 동반 성장 취지를 살린 오리지널 상품과 청년농부 상품도 함께 구성해 지역 상생 가치를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LG헬로비전은 한가위를 맞아 지역채널 커머스 제철장터를 통해 전국 우수 농특산물과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하는 추석맞이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올해는 추석 연휴에서 개천절로 이어지는 황금 연휴에 맞춰 특별전을 다음달 4일까지 운영할 계획입니다. 오는 21일 자정 전까지 주문한 상품은 추석 전에 발송됩니다.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커머스 방송 진행자 김소현 쇼호스트가 추석맞이 특별전을 홍보하고 있는 모습. (사진=LG헬로비전)
이번 기획전에는 △전남 여수 반건조 민어 △경북 의성 저탄소 사과 △강원 횡성 장뇌삼 등 전라도와 경상도, 강원도 등 지역별 특색이 담긴 상품 70여개가 준비됐습니다. 소비자들이 선택의 고민을 덜 수 있도록 3만원 미만에서부터 10만원 이상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이 마련됐고, 최대 5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특히 오리지널 자체 상품인 땅끝마을 해남김치와 청년 농부 상품을 준비해 차별화된 상품 구성에 나섰습니다. 땅끝마을 해남김치는 LG헬로비전과 전남 해남군이 지역 생산업체와 함께 만든 제철장터 첫 오리지널 상품입니다. 청년농부 상품은 LG헬로비전이 청년농부 성장을 위해 지난해 농촌진흥청과 업무협약을 맺은 이후 지속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상품 중에서 엄선했습니다.
제철장터 TV몰과 온라인몰 홈페이지에서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철장터 온라인몰에서는 휴대전화 번호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심중보 LG헬로비전 커머스사업담당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생산자가 직접 키우고 제철장터가 엄선한 귀한 우리 먹거리를 준비했다"며 "제철장터의 품질 좋은 먹거리와 추석 선물세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지은 기자 jieune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