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이달 29일까지 '선물', '장보기', '연휴준비'를 한 방에 끝낼 수 있는 '추석맞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층 길어진 연휴를 맞아 선물과 차례상은 물론 가족들의 식탁을 책임질 장보기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다는 것이 쿠팡 측 설명입니다.
여기에 귀성길 차량용품이나 여행, 티켓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연휴준비관까지 마련돼 있어 쿠팡에서 원스톱으로 추석 쇼핑을 끝낼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할인 멤버십을 위한 메인 특가 상품도 대거 마련돼 있습니다.
쿠팡은 추석 선물 세트를 구매하기 앞서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할 경우 쿠팡라이브를 추천했습니다.
쿠팡라이브는 크리에이터가 실시간 방송으로 제품을 홍보해 주고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로 고객은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으며 진행자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이번 추석 할인 행사 기간에는 바디프렌드와 종근당, 테팔 등 20여개 브랜드의 제품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추석에 직접 선물을 전달할 수 없는 고객들은 '로켓선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켓배송 또는 로켓프레시(1만5000원 이상) 제품은 모두 선물 가능합니다.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내면 됩니다. 제품을 받는 사람이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과 로켓프레시(신선식품 새벽배송)로 제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쿠팡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쿠팡을 찾아 주신 고객들이 좋은 품질의 제품이나 선물세트를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쿠팡을 통해 멀리 있는 분들께도 마음을 선물하는 풍성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AD
(사진=쿠팡)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