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아이티, 세금예측·납부솔루션 '모두택스' 출시
2024-10-14 14:46:31 2024-10-14 14:46:31
[뉴스토마토 김한결 기자] 신성아이티솔루션이 세금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를 위해 예상 세액과 납부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모두택스'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모두택스 프로그램은 누적 절세액 50억원 이상을 달성한 강종화 대표 세무사를 비롯해 국제심사위, 청원심의회 의원 등 각기 전문 세무사들이 모여 개발했습니다. 사업자는 실시간 매출, 매입관리는 물론 인건비 내역 확인, 예상 세금, 절세 내역 등을 확인 가능해 세금 부담을 덜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전문적인 문의 뿐 아니라 카카오톡으로 간편한 상담이 가능하며, 가입 즉시 대표 세무사의 기장 서비스와 솔루션 프로그램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금 납부를 어려워하는 사업자를 위해 프로그램에서 부가세, 소득세, 법인세 등의 납부서를 간단히 확인할 수 있고, 사업관련 문서서식 자료실을 이용해 편의성을 높였다는 설명입니다.
 
강종화 대표 세무사는 "세무 기장만을 이용할 경우, 내 사업현황을 실시간으로 한눈에 확인하지 못하고, 예상 세금을 몰라 자금계획을 마련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며 "내 사업 현황을 파악하면 매입 누락 등을 방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모두택스는 프로그램 출시를 기념해 이달까지 한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신성아이티솔루션은 세금 예측·납부 솔루션 프로그램 '모두택스' 출시했다. (사진=신성아이티솔루션)
 
김한결 기자 always@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