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신제품 ‘치필링’ 광고 영상 공개
TV 광고 송출·쿠폰 경품 이벤트 진행
2024-10-18 17:32:13 2024-10-18 17:32:13
멕시카나 신제품 '치필링' 포스터. (사진=멕시카나)
 
[뉴스토마토 김성은 기자] 멕시카나의 신제품 '치필링'이 출시 이후 영상 광고와 각종 프로모션 등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멕시카나는 이달 17일부터 지상파 TV 채널을 포함한 각종 매체에 영상 광고 송출을 개시하며 신제품 홍보를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늘어지고 싶다'는 소재를 활용해 "늘어지는 건 힐링. 치킨은 쭉~먹"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광고 영상은 제품의 주재료인 모차렐라 치즈와 등장인물의 공통적인 특성을 중의적으로 표현했습니다.
 
내달 30일까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크래치 쿠폰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배달앱과 전화주문, 방문 포장 등으로 치킨 메뉴 주문 시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며, 멕시카나 앱에 접속해 쿠폰함에 일련번호를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나날이 급변하는 치킨 시장의 소비 트랜드 변화를 반영하고, 오랜 기간 멕시카나치킨에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고객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이번 신제품 치필링 출시와 각종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고객 지향적인 브랜드로 치킨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성은 기자 kse5865@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