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현대차, 가족스키캠프 개최
2010-12-06 13:55:21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송수연기자] KT(030200)(회장 이석채)가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와의 제휴 상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윈터 페스티벌(Winter Festival)’ 가족스키캠프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KT는 지난 2일 현대자동차와 두 회사 유통망의 공동활용을 추진하는 ‘스마트(SMART) 유통 협력’을 체결하고, KT 스마트폰 고객 대상으로 현대차 할인 제휴 상품인 아이카(i-Car)를 출시한 바 있다.
 
윈터 페스티벌 가족스키캠프는 KT-현대차 제휴 상품을 가입하고 이번달 3~31일 동안 현대차를 출고한 고객이라면 자동으로 응모가 이뤄진다.
 
추첨결과는 다음달 3일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150가족(600명. 가족당 4인권)을 대상으로 1월 한 달 동안 총 6차수로 진행되는 가족스키캠프는 알펜시아 리조트 1박 숙박권 및 스키ㆍ보드 무료 렌탈권, 리프트 무료 이용권, 오션700 워터파크 이용권, 스키ㆍ보드 강습 등의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이경수 KT 컨버전스와이브로사업본부장 전무는 “현대자동차와의 스마트 유통 협력을 기념해 양사의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KT와 현대자동차는 앞으로도 양사의 공통 고객을 위한 다양한 컨버전스 상품을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송수연 기자 whaleride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