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용식기자]
다음(035720)커뮤니케이션은 포털업체 중 유일하게 7일부터 열리는 ‘2011 카타르 아시안컵’ 전 경기를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고화질로 중계하고 특집페이지를 통해 대회정보를 함께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용자는 ‘카타르 아시안컵’ 특별 페이지 (http://sports.media.daum.net/ac2011)를 통해 뉴스, 생생화보, 대표팀 및 참가국 정보, 일정 등 다양한 대회 관련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아울러 다음은 축구협회와 공동으로 자사 마이크로블로그 ‘요즘’을 통해 이용자들이 선수들에게 직접 궁금한 질문을 올리면 그에 대한 답변과 인터뷰를 전달하는 ‘스타人터뷰’도 함께 진행한다.
김영채 다음 스포츠팀장은 “다음은 이미 이용자들이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도록 여러 스포츠 이벤트를 인터넷과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생중계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 카타르 아시안컵 중계 역시 이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우리나라 축구대표팀의 활약상을 직접 보고 열띤 응원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최용식 기자 cys712@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