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캐쉬백, SK와 함께하는 '행복 결혼식' 개최
OK웨딩클럽, 전국 장애우 커플 대상 사회 공헌 활동 프로그램 진행
2008-06-17 12:01:44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양지민기자] OK웨딩클럽은 지난 8일 장애인 커플 2쌍과 및 하객 200여명을 초청해 SK와 함께하는 ‘행복 결혼식’ 행사를 울산대공원 장미계곡에서 개최했다.

‘행복 결혼식’은 고객 행복을 추구하는 OK웨딩클럽이 전국의 장애우 커플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회 공헌 활동 프로그램이다.
 
그 동안 ‘행복 결혼식’은 SK그룹 차원에서 서울 광장동 쉐라톤 워커힐 호텔 및 오펠리스에서 꾸준히 진행돼왔다.

울산 대학교 정정길 총장의 주례하에 열린 이번 행사는 경제 사정이 어려워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장애우 커플들을 위해 합동 결혼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장애우 커플들은 결혼식은 물론 웨딩 드레스, 메이크 업, 웨딩 촬영 그리고 피로연까지 모든 과정을 무료로 지원 받았다.
 
또한 당첨된 2쌍의 커플들은 결혼 후 제주도로 무료 신혼 여행까지 지원 받았다.

이번 행복 결혼식의 대상자로 선정된 이득영, 지근수 커플은 접수를 통해 치열한 경쟁을 뚫고 울산장애인총연합회의 심사를 거쳐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이득영씨는 “그 동안 부인에게 웨딩 드레스를 입혀주는 것이 소원이었는데, SK그룹의 도움으로 뜻하지 않은 행운을 얻게 된 것 같아서 기쁘다” 라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는 OK웨딩클럽 웨딩플래너를 비롯해서 SK CLX 사회공헌팀 직원들이 일대일 도우미 및 자원 봉사자로 나섰다.

이번 행사를 지원한 OK웨딩클럽의 한재민 팀장은 “형편이 어려워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있는 장애인 분들께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결혼식을 선물하고자 모두가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했다”면서, “사랑과 행복의 기운이 가득한 울산대공원 장미원에서의 야외결혼식이 두 가정의 앞날에 평생 행복한 감동으로 남아 축복된 가정생활의 밑거름이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양지민 기자 jmyang@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