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상정기자]한화증권은 8일부터 10일까지 원금보장형 양방향녹아웃 파생결합증권(ELS)와 스텝다운형 2종 등 ELS 3종을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한화스마트ELS 513호’는 KOSPI20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며 최대 18% 수익이 지급되는 1년6개월 만기 원금보장형 상품이다. 기존 원금보장형 녹아웃 ELS와는 달리 지수 상승 및 하락시에 모두 수익을 향유할 수 있도록 양방향으로 수익구간을 확장해 놓은 상품이다. 또 상방형 녹아웃 콜과 하방형 녹아웃 풋을 독립적으로 조합하여 한쪽 배리어를 터치하더라도 다른 쪽 조건을 추가로 관찰하도록 설계하여 기존의 종속형 양방형 녹아웃보다도 주가 수익 향유 기회를 확대시켰다.
'한화스마트ELS 514호'는 KB금융과 하이닉스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스텝다운 ELS로 1년 만기로 운용된다. 3개월마다 조기상환조건이 충족되면 최대 연12%의 수익이 지급된다.
'한화스마트ELS 515호'는 그룹주인 한화와 두산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스텝다운 ELS로 3년 만기로 운용된다. 6개월마다 조기상환조건이 충족되면 최대 57%(연19%)의 수익이 지급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