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날은 모바일쇼핑'..롯데홈쇼핑 적립행사
2011-02-10 16:31:21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5월까지 주말과 공휴일에 스마트폰으로 쇼핑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빨간날은 모바일 롯데홈쇼핑' 행사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행사에서 홈쇼핑 방송상품과 e백화점 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특별 적립금을 지급한다(무형상품 등 일부 상품 제외).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설 연휴 기간 동안 실시한 적립 행사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기획됐다.
 
막히는 귀경길에 장시간 차 속에서 시간을 보내야 했던 고객들에게 모바일쇼핑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모바일을 통한 매출이 기존 주말과 공휴일 대비 세 배 가량 급증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행사는 막바지 스키장 방문 고객과 봄 나들이를 떠나는 장거리 이동 고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고객과 활발한 정보 교류가 가능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도 적극 활용해 모바일 고객을 유입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트위터(@lottehome)를 팔로잉(following)한 고객은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와 기획전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페이지 주소를 트위터상에 함께 첨부해, 링크 터치만으로도 모바일쇼핑 앱으로 연결된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팀장은 “주말 나들이 시 교통체증에 시달리는 고객을 위해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 모바일 쇼핑 할인혜택을 마련했다”며 “고객이 모바일로 자유롭게 롯데홈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트위터 등 SNS를 연계한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유혜진 기자 violetwitc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